Interested in studying voice with me?

Interested in studying voice with me?

08/03/2023 Aus Von Clodette

at Mainz University?

Here is some information for Korean singers. Looking forward to hearing from You!

친애하는 성악가여러분들께,

 저와 함께하는 학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 저는 큰 기쁨과 열정을 가지고 학생 개개인을 지도함에 있어서 학업 후에 학생들의 탄탄한 음악활동을 위해 테크닉만이 아닌 언어표현의 다양성과 음악적 해석 또한 집중적으로 지도 합니다.

 또한 성공적인 학업을 위해 제 학생들에게는 뛰어난 독일어 능력이 요구 되어집니다. 학사과정에서는 성악테크닉을 중점적으로 지도하고, 석사과정에서는 추가적으로 아리아, 가곡, 레치타티보의 기초가 되는 시 문학 해석을 지도합니다. 전문연주자과정에서는 유럽의 언어들을 능숙하게 다루기 위한 예술적인 정교한 과정이 이루어집니다.

레슨이 잘 이루어지기 위해, 또한 당신의 성공적인 직업활동을 위해 우리는 서로를 충분히 잘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 모국어가 독일어가 아닌 학생의 경우에는 입학 시험전에 제출해야 하는 의무적인 언어 시험이 있습니다. 독일에서의 학업을 통해 최대한 많은 것을 얻기 위해서는 언어시험을 통과하는 것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확실하게 독일어를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. 그렇다면 장담하건대, 학업을 통해 훨씬 더 큰 기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. 

 마인츠에서 성악을 공부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면 저에게 언제든지 연락주세요. 그 후에 온라인 상담, 오디션날짜 또는 시간을 합의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. 급하게 적절한 날짜를 찾기란 어려우니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 당신을 만나기를 기쁜 마음으로 기대합니다!

 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.

https://www.musik.uni-mainz.de

 위의 마인츠 국립음악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학교에 대한 정보와 제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 감사합니다.